What U Did

반응형

탁재훈이 유튜버 가로세로연구소에서 김용호 연예부장이 폭로한 해외 정킷방 원전 도박 혐의에 대해서 전면 부인하며, 법적조치까지 예고했다.

 

인터뷰에서는 도박할 돈이 없다고 하는데 과연 김용호가 공개한 사진은 언제 촬영한 것인지 모르겠으나 분명 탁재훈으로 보이는 인물이 등장한다.

 

김용호의 폭로에는 탁재훈뿐만 아니라 개그맨 강성범, 배우 권상우, 탤런트 이종원, 가수 승리 등도 등장했다.

그러나 강성범과 권상우는 다른 매체를 통해 불법도박 의혹을 부인하였고, 탁재훈은 김용호와 직접 전화 인터뷰를 통해 부인하였다.

이 과정에서 탁재훈은 재차 김용호와 전화 인터뷰를 하기로 했지만 이후부터 연락을 끊었다는 것이 김용호의 주장이다.

결국 자기 할 말만 하고 전화를 끊었던 탁재훈은 이후 다른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허위사실유포에 대한 법적조치를 하겠다고 밝혔지만 이에 김용호 부장은 모든 증거가 있으니 "소송장 날릴 자신 없으면 법적대응 한다는 말은 함부로 하지 마라"고 했다.

 

최근 탁재훈의 도박 뉴스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이라면 탁재훈 스스로의 불법 도박 혐의를 부인하는 뉴스만 보고, 진짜 탁재훈은 도박을 아예 한 적이 것으로 오해할 수 있겠지만 그의 과거 행적을 보면 오히려 김용호 기자의 주장이 더욱 신빙성이 있어 보인다.

 

아래는 지난 2016년 도박 사건 이후 3년만에 방송에 복귀하는 탁재훈에 관한 기사이다.

 

 

2016년 복귀 방송에서 탁재훈 스스로 본인의 과거 도박사건을 개그의 소재로 써먹기도 했다.

그러나 이 때의 방송에서는 도박을 끊었다고 했는데 김용호 기자의 주장대로라면 최근까지도 도박을 하고 있었다는 것이 된다.

한편 위 2016년의 방송 복귀까지 3년을 방송을 떠나게 했던 탁재훈의 불법도박은 김용만의 불법 도박 적발을 계기로 이수근, 탁재훈, 양세형, HOT의 토니안, 신화의 앤디, 붐 등 여러 연예인들이 줄줄이 걸려 들었던 큰 사건이었다.

 


특히 탁재훈과 이수근이 괘씸한 것은 이 둘은 본인들의 도박 수사를 무마하기 위해 경찰관들을 룸살롱에서 접대하며 수천만원을 건넨 혐의도 있기 때문이다.

이런 사건의 내막들을 살펴보았을때 그 동안 저지른 사고들에 비해서 현재는 아무렇지도 않게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이수근은 엄청 운이 좋은 케이스라고 생각한다.

 

그에 비해 탁재훈은 본명이 배성우라서 그런지 최근 불타오르듯 큰 인기를 모으다가 음주운전 적발로 한방에 사라진 동명의 배우 배성우처럼 훅 가버린 느낌이다.

 

배성우 음주운전으로 동생에게 손절당함

배우인지 탤런트인지 아무튼 말 많은 아나운서의 형으로 유명한 배성우가 음주운전으로 벌금 700만원을 선고 받았다. 한편, 배성우와 같이 '날아라 개천용'에 출연중인 배우 권상우는 이미 2010년

whatudid.com

아무튼 누구라도 죄값은 치러야 하고 정의는 실현되어야 한다.

반응형

'도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탁재훈 도박 그땐 했고 지금은 안했다? feat 이수근  (0) 2021.09.05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잠깐! 비밀로 남겨야 할 만한 내용인가요? 그렇다면 차라리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